Emma Donaghue의 방에 대한 서평

작은 방에 갇히면 얼마나 시간이 걸릴까요? Emma Donoghue의 방은 작은 방에서 어머니와 함께 사는 어린 소년 Jack의 인상적인 이야기입니다. Jack이 내레이션을 맡은 이 이야기는 순진무구할 뿐만 아니라 매우 슬프기도 합니다.

Feature] Young Koreans redefine play culture at noraebang

단순히 ‘마’라고 불리는 어머니의 회복력과 추진력은 놀랍습니다. 자신의 능력과 힘이 한계에 다다랐을 때 비로소 생존본능이 발현되는 것인지도 모른다. 작가의 상상력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 아이들과 시간을 보낸 사람이라면 아이들이 얼마나 쉽고 빠르게 지루해하고 무한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지 말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한 아이와 그의 온 세상을 한 방에 가두고 그것을 기반으로 실을 잣는 것은 결코 간단한 일이 아닙니다. 내 말은, 잠시만 생각해 보세요. 몇 가지 필수품만 있는 작은 방에 작은 아이를 가두고 매일, 매주, 매달, 매년 무엇을 할 건가요? ?

Room은 다양한 수준에서 독자에게 말하고 우리의 인식과 관점에 도전합니다. 바깥 세상에서 자라서 지금은 사방의 벽에 갇힌 여자와 사방의 벽 안에서만 자라 더 큰 바깥 세상이 있다는 것조차 모르는 아이의 대조는 날카로운. 예를 들어 Ma는 방의 문이 열려 있기를 원하지만 – 그녀는 수년간 강제로 감금된 후 잠긴 문을 보는 것을 참을 수 없기 때문에 Jack은 문이 닫히기를 원합니다. 강남셔츠룸 그가 아는 ​​것, 그것이 그에게 친숙하고 편안함과 안전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 간단한 예는 우리가 결국 조건화의 피조물이라는 사실을 아주 쉽게 강조하지만, 우리가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다면 결국 변화하는 조건에 적응하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서로 다른 사람들이 경험이든 대상이든 심지어 삶의 방식이든 같은 실체에 대해 다른 의견을 가질 자격이 있다는 사실을 미묘하게 생각나게 합니다. 그것은 단순히 우리 각자와 그에 따른 사고가 우리 자신의 경험과 우리가 노출된 조건에 의해 형성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의 두뇌는 이야기의 우리 편에 기초하여 모든 것에 대해 결론을 내립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알고 있는 것이고 그것이 우리의 현실이기 때문입니다. 다른 사람에게는 이상하게 보일지 모르지만 그들의 현실은 우리와 다르기 때문입니다.

객실은 현대적이며 언어는 현대적입니다. 책이 승리로 끝날지 비극으로 끝날지 궁금하고 계속 페이지를 넘기는 순간이 많이 있습니다.

이 책을 읽으면서 여러 해 동안 3명의 여성을 집에서 인질로 잡은 클리블랜드 납치범에 대한 뉴스가 떠올랐다. 우연의 일치는 솔직히 좀 당황스러웠다. 여기에서 나는 한편으로는 허구의 작품을 읽고 있었고 다음으로 내가 아는 것은 현실이 그것을 모방한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이 책은 실제 사건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룸은 2010년 맨부커상 후보에 올랐고 최근에 읽은 책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책입니다. 반드시 읽어야 합니다!

Anne John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에서 저널리스트로 전환했으며 온라인 잡지인 Women’s Web에서 콘텐츠 관리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읽기, 쓰기, 여행을 즐깁니다. 더 많은 리뷰, 인터뷰 및 젊은 인도 여성의 삶과 시대에 대한 엿보기,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